본문 바로가기

Rosarianeko-이야기/세상속에서~

많이 생각하게 하고~ 옛 추억도 떠오르게 하는.... ^^

 

SBS 창사특집대기획 <최후의 제국> 1회부터 해서... 매주 챙겨보고 있다...

좋은 메세지를 위한 좋지 못한 면들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나는 좋아하고~ 또 추억도 많이 있는 중국....

생각하게 하고~ 이런저런 내 마음들 정리와... 계획.... 수양을 도와주고 있다!! ^^

 

안그래도 자본(돈)이 원래 존재하지 않아서... 그럴지도 모른다는 내레이션이 있었지만~ 작게나마 존재하고 있다

허나 정말 본래 존재하는 이유를 지키고 있는 히말라야 산자락, 라다크 브록파 마을~ 그들의 모습...이나 풍경...

참 좋다~

* 여담 * 지금의 내 카메라는 다른 브랜드이지만...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 카메라로 담긴거라는데~ 캬하~~

서포터즈 신청했는데... 되면 참 좋겠다라는 거!! ㅎㅎㅎ

 

남은 참 갖고 싶은데... 나는 소소하게 여기는 것이 작게나마 하나씩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본다!!!

그걸 찾아내고 그래서 그것에 감사하는 내가 되어야겠다~~~~~~~~~~

 

아름다운.... 나.... 아름다운 세상..............

노력하면 그래... 만들어지고 만들 수 있을꺼라 믿는다~~~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