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** Supporters~!! **

모닝글로리 서포터즈 지원이야기 / 마하펜~!! :)

2013년 8월 드뎌 10기 서포터즈 공지가 올라옴....

 

공지 보고.... 뭘 할까... 하다가~ 안 그래도 펜을 새로 장만해야 할 때도 되었고~

엄마랑 산책 삼아~ 수락산역 근처 모닝글로리 매장 가기로 함!!!

역 바로 앞이라... 찾기 쉽고 아담한 매장에 사장님 두 분도 좋아보이셨음...

 

개인적으로 끄적이고 그리기를 좋아하다보니... 떨어질 수 없는 게 문구류...

그리고 만들기까지 좋아하니... 두 말 할 필요 없지... ㅎㅎㅎ;;;;

 

브랜드를 따지진 않고~ 그저 사용감 좋고 진하고~;;; 뚜렷하며 오래 가고~

우리 모두의 작품(??) 활동에 필요할만큼의 다양성과 실용성... 견고성... 따져 쓰는 편인데... ㅈ

9기 서포터즈 지원때 썼던 글처럼 지금까지 내가 써온 것들 대부분 따져보면 모닝글로리~~

그럼 브랜드 안 따지는 것도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!!! ㅋㅋ

그만큼 좋은 것들이 많다는 이야기.... 더 경험해보고 싶어 요번에도 지원하려 하는 것임 ㅋㅋㅋ

 

그럼 오늘 장만한 마하펜.... 이야기!!! *^^*///

 

 

내 가방에 언제나 들어가 있는 메모지... (역시 고양이;;;) ㅋ (비슷한 제품 모닝글로리껄로도 찾아봐야겠다 다 써가는데;;; ㅋ)

그리고 오늘 장만한 마하펜 3가지~~~ (0.4mm) 위에 쓴 것처럼 나는 진하고 굵은 걸 좋아한다~

잘 써지는게 보여야 내 맘에는 들어서... 얆은 게 필요할땐 뭐 쓰긴 하지만~ 보통... 은.........

저기 엑스트라... 겸 비교 대상... 으로 담겨진 게  모** 제품 0.7mm 제품인데 진하고~ 쉽게 편의점에서 구했다는 것때문에

종종 쓰고 있다.....

근데 오늘부로 저.. 녀석... 미안하지만;;; 멀리 할 것 같다...

숫자로는 얇은데~~ 마하펜의 부드러움과 뚜렷함은... 캬하~~~~ 너무 좋다!!! ㅎㅎㅎ

 

 

디자인이 검정색은 좀 다르더라... 시리즈로 계속 꾸준히 출시되었다는데 그래서인지 아닌지 몰라도....

그리고 초록색은 0.38mm 색이 아래에 사용한 게 있지만 참 곱다.... 빛깔이............

가격은 똑같이 1000won~ 너무 좋아 착한 가격은 지름신을 부르니깐............ :)//

검정색과 파란색... 그리고 초록색 구입.... 너무 이쁜 색깔과 심플함....

나는... 역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것에 약해~!! @.@

 

 

모** 제품과 분명 굵기에 차이가 있는데 불구하고 밀리지 않은... 내가 좋아라 하는 진함... (뚜렷함)

나쁘지 않다... 너무 부드러워서 내 필체가 악필이 되는 듯 한게 좀 섭하지만... ㅋㅋㅋ

(난 서서든, 앉아서든 메모하기 때문에 필기감과 쓱쓱 기분 좋아지는 그 소리며... 진함이... 중요하다;;; ㅋ)

 

 

옆에 있던 울 어머니께 좋아하시는 초록색 한 번 써보라 했다

옆에서 이러쿵 저러쿵... 이 펜이 무엇이고 어딘껀데... 어쩌구 저쩌구 떠들어대며~~~ ㅎㅎㅎ

맘에 들어 하심.... 부드럽다며..........

나중에 내가 초록색으로 몇개 선물하기로 함~~~ OㅅO

 

이제 위치도 알았겠다~

오늘 구경하면서 봐 둔 것들도 있겠다~

조금씩 관심을 갖고..... 사랑해줘봐야겠다!!!!!!!!!!!!!! *^-^*////

 

 

*** 很好~~

착한 가격!!

심플하지만 그립감 좋고 세련 된 디자인!!

다양한 색깔!!!

필기감...도 굿!!!!!!!

 

*** 不好~~

없지만 굳이 말하자면 부드러워서 글씨 이쁘게 쓰려면 나는 애 조금 써야 한다는 거!! ^^;;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