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내 선택에 대한 내 믿음...

#투윅스
#이준기 #李準基 @actor_jg
15회중에서.... 내가 좋아하는 장면
부모 그리고 정말 싫어서 헤어진 게 아닌...
아이의 아빠, 남편(?)과
아직은 애인인 태산과 승우의 차이랄까~
내가 선택한 여자를 믿고
내 선택이 옳다고 믿으면 좋은 여자이고
그 좋은 여자가 선택했던 사람이라면
뭔가 하나쯤은 그럴만한 이유를 가진
사람일꺼라 생각해야 하지 않나 싶어서
승우가 얄미웠었더랬다
과거의 충격은 이해하지만;;;
내 선택 내 여자 낮추면 나까지 낮아지는거 아닐까 싶다
https://story.kakao.com/rosarianeko/2OvaokpmlQ7
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
난 영원하기를 바라며 그러하겠지만
상대방에게 영원이라는 걸
강요하진 않고 싶다~
상대방의 모든 게 자유로우면 좋겠어서....
그 자유로움도 사랑하고 싶다 그냥...
위험하거나 틀린것일지도 모르지만
그러고 싶어 ㅎ;;;;
상대가 생기는게 먼저야겠지? ㅋ.ㅋ
#투윅스
#이준기 #李準基 @actor_j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