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** Supporters~!! **

[네이쳐스 프로텍션 인도어] 체험단 이벤트 이야기~ :)

네이버 고다를 통해... 얻는 많고 좋은 정보들... 그 중에서도 나는 항상 사료와 모래에 대한 고민을 하고 궁금하다...

10여년 집사를 해오면서도.. 참... 부모님들의 자식에 대해 그 많은 경험들과 시간들속에서도 여전히 어려워하는 것들이 있는 것처럼...

입맛이 까다롭고... (간식은... 더;;;) 숨기 바빠서 얼굴 보기 어려워 간식을 줘야 얼굴 보이는 둘째... 아키

그나마 무난한 입맛의 막내... (요즘 사료에 불만인지 다른 것때문인지... 말썽중이지만;;;)

 

그 와중에 알게 되고 지원했다가 당첨되어... :)

무사히 받은 네이쳐스 프로텍션 인도어 인도어는 고다나 타 카페에서 종종 듣곤 했었다...

자세히 몰랐다가 요번에 소개 책자 읽고 좀 알게 되었다는....

 

별이 된지 3주기 맞이하는 내 첫 냥이 공길이가 어린 시절 아파했던 요로쪽을 시작으로 가던 날도 힘들어 하던 생각에

더 신경 쓰이는 여러 부분에 도움이 되고 예방이 된다고 하더라는.... ^^

 

더 자세한 건 http://naturesprotection.eu/◀ 여기로 들어가서 살펴보면 된다~~ 영문사이트지만... 번역기 돌리면 별 문제 없더라는;;;

 

알맹이나 냄새 모양 보려고 살짝 부었더니 사진 찍기 전에 벌써 킁킁... 막내가 먼저 관심을.............

알맹이가 작고 가볍다... 무겁지 않고 작아서 부담없을 것 같아 보였다...

건강해서 문제없지만... 딱 보기에도 무겁고 크고 그러면 조금 신경 쓰인다!!

 

아그작 거리며 먹는 걸 보니... 언제나처럼 사람도 탐나는 모양새이다~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★ 본 포스팅은 제품을 지원받아 실제 경험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