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** Supporters~!! **

모닝글로리 텀블러... :)

 

 

출처 : 카페 > 모닝글로리가 꿈꾸는 세상. | 로사리아 http://cafe.naver.com/funglory/40239

 

이벤트 상품 텀블러.... 보면 볼수록 색이 너무 고와요~~ 펄때문인가 반짝반짝~~~

그리고 전 겨울에도 얼음이 종종 필요할만큼 차가운 걸 좋아해요~;;;

뜨거운 커피나 음료도 때론 필요하고 싫어하진 않지만... ㅎㅎㅎ

그래서 성능도.... 중요하죠~ 뭐 저만 그러겠냐만은.............

보냉... 은근 좋아요~ 보온도 그렇겠죠~?!! 

학생 직장인도 그렇고... 저같이 자유롭게 이곳저곳에서 일하기도 하고 지내기도 하는 사람들에게도...

참 좋은 물건이죠... 에코피플 포스팅에서처럼

바깥에서의 모든 생활이 내 집같기는 어렵잖아요~~

아무리... 애써도 내집에서도 세균이 있을 수 있는데... 내 텀블러가 언제나 나한테 있다는 거 참 좋아요~

(사실 바다 건너 저 먼 곳 아프리카 원주민들의 삶처럼 모르고~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고~

모르는 채로 사는 삶에서는 더러움이 더러움이 아니라는 생각이고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지만~)

그러지 않는 지금 내 삶에서는 내 것 아닐때는 마음 쓰이는 건 어쩔 수 없어요!!!

 

점심시간에 어머니랑 식사 데이트 하는데 들고 갔더랬죠~~~

적당한 용량, 상당히 좋은 보냉기능... ㅋㅋㅋ

완전 물맛도 더 좋게 느껴지더라고요~~~~~~~ ^^

 

비싸고 싸고를 떠나서............ 요즘 탐나는 물건들이 많아서 탈이예요~

눈이 가고... 손도 가니... ㅎㅎ

도봉구 쪽으로 수락산역 근처에 있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못찾았어요 아직... ㅋㅋ;;

산책가면서... 둘러봐야겠어요~~~ ^_~ ```

 

커피숍을 가든, 직장내 식사타임에서든.....

특별한 느낌으로~ 나만의 텀블러로 즐길 수 있다는 거... 행복합니다

 

크고 많아야 행복으로 여기지 말고~

작고 적어도 내게 와준 게 고맙고 그래서 소중한 행복임을 알는....

우리 모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!!!!!!!!!!!! 

 

*** 다시 한번 재밌는 추억 선물 감사해요 ***

*** 그리고 페이스북 이벤트도 참여하고 왔어요 ***